이광희 부티크가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희망의 망고나무(이하 희망고)`의 2012 겨울 나눔 축제인 `산타가 되어주세요` 행사를 열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33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희망고` 나눔 축제 `산타가 되어주세요`는 아프리카 남수단의 망고 나무 묘목 배분 사업과 복합 교육 문화 센터인 희망고 빌리지 사업 기금 모금을 위한 행사로 오랜 내전과 빈곤에 지쳐 있는 남수단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바자회 형식으로 진행 되는 이날 행사에는 행사를 후원하는 더페이스샵, LG생활건강, 롯데시네마, 쌤소나이트 등의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들과 디자이너 이광희의 오트쿠틔르 의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색채의 시인`으로 유명한 금동원 작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접할 수 있다. 또한 배우 김혜자, 김수미, 류승수, 서태화, 스타셰프 홍신애 등 평소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스타들이 동참할 예정이라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희망고`의 이광희 대표는 “`산타가 되어주세요` 행사를 통해 후원해 주신 많은 분들의 희망의 메시지가 아프리카까지 전달되길 희망한다” 고 전하면서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물건도 구입하고 더불어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관심을 기울여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34

 

 

해당기사 바로가기

2012.11.28   by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