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희망의망고나무(HIMANGO)는

아프리카 빈곤지역 주민들의 자립을 돕는 국제 NGO단체 입니다.

기업사회공헌현황


희망고의 지속가능한 아프리카 자립사업을 위해 함께하는 나눔파트너 기업입니다.

(기금 후원, 물품 후원, 매칭그랜트 후원, 동전모금함 후원 등)

자연에서 찾는 아름다움,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자연의 혜택을 나누는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해외 24개국에 1200개가 넘는 매장이 있습니다. 더페이스샵은 자연보호, 환경, 인권, 동.식물, 문화유산보호, 자원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희망고의 아프리카 자립지원을 위한 기금후원, 물품후원, 더 희망고 바자(바자회)를 함께 주최하고, 더페이스샵 희망고라인을 런칭하며 다양한 희망고 캠페인 활동을 활발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www.thefaceshop.com

삶은 곧 여행이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는 1910년 창설되어 여행을 즐겁게 만들어드리는 여행용 가방 명품 브랜드입니다. 성경에 나오는 장사, 삼손의 이름을 딴 쌤소나이트는 견고하고 튼튼한 가방을 만들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는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쌤소나이트레드, 하이시에라 브랜드도 있습니다.
쌤소나이트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꾸준히 후원해주고, 쌤소나이트 희망고라인 가방을 런칭하며 희망고의 아프리카 자립지원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희망고를 위한 쌤소나이트 바자, 물품후원과 더불어 쌤소나이트 한국 본사 전 직원이 희망고 정기후원자로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www.samsonite.co.kr/SA

건강하고,아름답고,활기찬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아름다움과 꿈을 실현하는 생활문화기업으로 건강하고, 아름답고, 활기찬 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희망고의 아프리카 자립지원을 위한 더 희망고 바자(바자회)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www.lagcare.com

원더볼즈

원더볼즈(WonderBalls!)는 3세~5세의 아이들의 미술, 음악, 놀이 등 교육을 위한 애니메이션으로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입니다. 원더볼즈는 어린이 친구들에게 희망의망고나무를 소개해 주고 나눔교육과 문화확산에 대해 희망고 함께 발맞춰 나아가고 있습니다. 원더볼즈는 지난 2014년 11월1일부터 진행한 '우리 아이 첫 ...

태신인팩

태신인팩은 사업인쇄물을 생산하는 종합패키지 회사로, 산림에 대한 책임과 환경을 생각하며 끊임없이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태신인팩은 희망고를 알리는 다양한 제작물을 후원해주며 나눔의 의미를 알리는 일에 함께 동참하고 있습니다. ...

비노킴즈

비노킴즈는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은 주옥같은 와인들을 발굴하여 소개하는 명품와인 대행업체입니다. 비노킴즈는 희망고의 다양한 활동에 동참하며 함께 나눔의 의미와 알리고 있습니다. ...